15에 부딪혀야 할까요? 딜러의 업카드 읽기 및 반응

15에 부딪혀야 할까요? 딜러의 업카드 읽기 및 반응

15에 부딪혀야 할까요? 딜러의 업카드 읽기 및 반응

Blog Article

블랙잭에서 15의 손으로 정확하게 플레이한다는 것은 도로의 갈림길에 와서 표지판을 읽고 올바른 방향으로 회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읽어야 할 표지판은 무엇인가요? 간단히 말해, 딜러의 업카드에 따라 진행 방식이 달라집니다.

여담: 초기 블랙잭 거래가 끝나면 테이블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딜러와 함께 두 장의 카드를 갖게 됩니다. 하지만 딜러의 카드 중 하나인 업 카드만 표시됩니다. 딜러의 페이스다운 카드 또는 홀 카드는 테이블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손을 내밀고 나서야 공개됩니다.

딜러가 표시하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흉상 카드와 우수 카드의 두 가지 범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:

흉상 카드(듀스, 쓰리, 포, 파이브, 식스)는 딜러가 21을 넘어 흉상을 입을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. 딜러 흉상 카드는 약 38%의 시간 동안 볼 수 있습니다.

우수한 카드(세븐, 에이트, 나인, 10장 또는 에이스)는 62%의 비율로 표시됩니다. 이 카드는 딜러가 손을 만들었을 가능성이 높거나 17개 이상의 손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
딜러가 흉상 카드를 보여주기를 바라지만, 블랙잭에서 15가 가장 약한 손이라는 점만 이해하세요. 장기적으로 볼 때 완벽한 결정을 내리더라도 이 손의 약 4분의 1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이길 수 있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지만, 나쁜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고 카지노의 홈 엣지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려면 다음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
파워볼사이트

Report this page